커리어

대부분 기술만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삶과 연결하는 길을 찾습니다.


Aptiv는 세상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현실을 바꾸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안전성, 친환경성 및 연결성이 한층 개선된 교통 구현을 염두에 두면서 실현 가능한 일의 규칙을 다시 작성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ptiv에 합류하여 도전에 맞서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업계 리더로 구성된 우수성과 탁월성을 갖춘 팀과 함께 세상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구축하는 데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 Aptiv는 능동 안전, 자율 주행 차량, 스마트 시티, 고속 데이터 및 고성능 전기 시스템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에서 일하는 모습을 그려보세요


 

48 countries

50

개 국가

11  major technical centers

11

개 기술
센터

131 manufacturing facilities

138

개 제조 시설

200,000+ people

200,000+

명 이상의 직원

Blue map on a black background

Aptiv의 사명

세상을 보다 안전하고 보다 친환경적이며 보다 연결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Aptiv가 함께 미래의 의미를 바꾸고자 하는 방법입니다.


 

Shield icon안전

Aptiv의 첨단 기술과 Aptiv 직원의 노력을 통해 사망자, 부상자 및 사고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세상을 추구합니다.

더 알아보기

 

Leaf icon친환경

배출 가스 제로를 통해 모빌리티가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Aptiv가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지역에서 배출물, 용수 및 폐기물 소비량을 계속해서 줄이고 있습니다.

Connection icon연결

미래에는 연결이 더욱 필요하게 되므로 Aptiv는 차량, 승객 및 환경 간을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